상품상세페이지/스토어 내 여름휴가일정 공지 요청- 11번가
구대초
1
2058
0
2019.07.18 10:53
안녕하세요. 11번가 입니다.
여름휴가를 계획하시는 판매자님께서는 구매자 불편, 서비스 지연 등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
사전에 상품상세페이지 및 스토어 내 공지사항을 통해 휴가기간 안내 진행요청 드립니다.
■ 상품상세페이지 공지방법
1) 메뉴명 : 셀러오피스>상품관리>상품조회/수정
2) 등록 방법
① [상세설명 전체공지] 버튼 클릭
② 구분 값 선택 : 상품정보
③ 대상상품 선택 : 전체 상품 or 카테고리 별 선택
④ 전시기간 설정
⑤ 공지내용 입력
⑥ [적용]클릭
3) 노출위치 : 상품상세페이지>상품정보 탭 상단
■ 스토어 내 안내방법
1) 메뉴명 : 셀러오피스> 프로모션 관리> 스토어 관리> 스토어 프로필
2) 등록 방법
① [구좌 추가] 버튼 클릭
② 이미지 업로드
③ 큰제목/소제목 입력 후 저장하기
3) 노출 위치 : 판매자 스토어 > 상단 프로필
※ 공지 필수 내용
- 휴가 기간, 휴가 기간 중 제한되는 서비스, 배송가능일 및 고객응대가능일, 휴가 전 수령 가능한 주문일 등
감사합니다.